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이 가는 모든길에 항상 금호타이어가 있겠습니다.

금호타이어는 품질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감동기업이 되겠습니다.

지난해 금호타이어는 더 나은 기업이 되기 위한 절치부심의 한 해를 보냈습니다. 쉽게 풀리지 않는 대내외상황 속에서도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기본에 충실하였습니다. 중장기 성장 동력이 될 OE 매출 확대를 꾀하고, 시장 변화에 따라 고인치 제품의 생산과 판매에 집중하였습니다. 그리고 양질의 제품 공급을 위한 품질 경영과 원가경쟁력 향상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5월, 미국 조지아공장에서 첫 생산이 이루어졌습니다. 한국, 중국, 베트남에 이어 미국 공장 준공으로 공급의 기회가 증가하였습니다. 북미 지역의 영업경쟁력이 높아질 것이며 보호무역 리스크는 완화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올해는 중국 남경 신공장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설비로 시장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만들 것입니다. 새로운 설비와 역량은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과 판매에 집중시켜, 사회에 이익을 환원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재도약하겠습니다.

2017년은 금호타이어 Turn Around의 해입니다. IT 혁신기술을 이용한 시스템 고도화로 조직 문화를 개선하고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올릴 것입니다. 빅데이터에 기반을 둔 명확하고 투명한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금호타이어는 미래사회에서도 여러분들과 영속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금호타이어 활동과 늘 함께해주시는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사의 미래를 약속드리며 고객과 주주 여러분의 앞날에 빛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Better All-ways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대표이사/사장 이한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