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이 가는 모든길에 항상 금호타이어가 있겠습니다.

금호타이어는 품질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감동기업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이한섭입니다.
금호타이어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과 주주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 회사의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글로벌 경제위기로 인해 대내외 경영환경은 녹록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도 실물경기 지표인 유가와 원재료의 하락, 중국 및 신흥시장의 경기 불안은 더욱 심화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현재 경쟁업체들은 생존을 위해 각자의 강점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성장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에 금호타이어도 선제적이고 능동적인 대응을 추진해 나가려고 합니다.

매출목표 달성을 위해 국내외 거점국가 및 Car Maker 시장에서 회사의 중장기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증대를 통해 손익구조를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미국 조지아공장 완공을 통해 북미시장의 영업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며, 요코하마고무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선도적인 기술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입니다.

올해는 새로운 경영환경에 기업을 세우는 것과 같은 의지를 담아 경영방침을 창업초심創業初心으로 정하였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내실경영을 강화하고, 성장 기반을 재정비하여 강하고 힘 있는 금호타이어로 재도약하려고 합니다.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합하여 경영목표를 달성하고 미래를 위한 준비를 착실히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금호타이어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고객과 주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금호타이어 대표이사/사장 이한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