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10’s 세계시장 확대기
금호타이어는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솔루스, 친환경 타이어 에코윙 S를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기획부터 개발에 이르기까지 철저히  '고객이 원하는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솔직한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제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2011년 5월 금호타이어의 광고 캐릭터 '또로'가 탄생하게 되면서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면서 금호타이어는 핑크리본 캠페인, 아동 교육 후원 등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 이미지2016 이미지
2016
미국 조지아공장 완공
토트넘 핫스퍼, 올림피크 리옹 후원
2015 이미지2015 이미지
2015
중국 남경공장 이전 확정
요코하마고무 OEM 공급협약 개시
미국 닷지 바이퍼 OE타이어 공급
CJ슈퍼레이스 엑스타레이싱팀 종합 우승
북미 이벤트테크놀로지어워드 수상
2014 이미지2014 이미지
2014
요코하마고무주식회사와의 기술제휴 계약 체결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출범
르노그룹 글로벌 우수협력사 품질 부문 우수기업 선정
BMW 3시리즈 OE 공급
2013 이미지 2013 이미지
2013
마모 수명 보증제(Mileage Warrenty) 국내 실시
세계 최초 RFID 부착타이어 출시(승용차용)
KLPGA 금호타이어 여자 오픈 개최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 건립
메르세데스 벤츠 G Class OE 공급
2012 이미지
2012
친환경 타이어 '에코윙S' 판매 개시
2012 신상품 설명회 인천공항 아시아나항공 격납고에서 개최
핑크리본 캠페인 실시
고객만족도(KCSI) 8년 연속 1위 선정(승용차타이어부문)
고객추천기업(KNPS) 5년 연속 1위 선정(승용차타이어부문)
BMW MINI GP Ⅱ OE 납품
2011 이미지 2011 이미지
2011
고객만족도(KCSI) 7년 연속 1위 선정(승용차타이어부문)
고객추천기업(KNPS) 4년 연속 1위 선정(승용차타이어부문)
독일 함부르크 SV 공식 후원 시작
2011 서울모터쇼 참가(고스트카 전시)
또로 캐릭터 탄생
2010 이미지
2010
금호타이어 창립 50주년
고객만족도(KCSI)1위 6년 연속 선정 (승용차 타이어부문)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출시
SNS(트위터, 페이스북) 공식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