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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과 고객 존중으로 상징되는 Global Tire Brand
금호타이어 역사는 1960년 첫 타이어를 생산하면서 시작됐습니다.
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금호타이어는 이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힘찬 비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목적 - Customer Value Maximizer

중장기 경영목표 - 2019년 매출 6조원 영업이익률 10+%

경영방침 - 자강불식(自强不息)

2015년 추진전략 - OE Business 증대를 통한 중장기 성장동력 확보, Global 품질 경쟁력 제고, 중국시장 확대를 위한 전사역량 집중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는 국내 본사를 기반으로 해외 8개 판매법인과 14개 지사/사무소를 운영하며, 180여 개국에 연간 18억 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타이어 기업이다.

용인 중앙연구소를 중심으로 중국, 미국, 독일의 R&D 네트워크와 지속적으로 쌓아온 기술 역량을 토대로 국내외 8개 공장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 영업망 확대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제 2의 도약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