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이벤트
등록일 2016.11.21

▲ [사진자료] 2016금호타이어 윈터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


▶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 시 사은품 증정
▶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 및 보관서비스도 지속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는 다음달 17일까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겨울은 예년에 비해 추운 날이 많을 것이란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잦은 폭설과 한파가 예상되어 겨울용 타이어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이벤트에서 금호타이어의 윈터 크래프트 KW27를 비롯한 겨울용 승용타이어 및 SUV(RV)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습 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 중 하나인 ‘윈터크래프트 KW27’은 겨울용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인 탁월한 눈길 제동력과 배수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 위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젠 RV KC15’는 무거운 차체의 하중과 강력한 엔진의 힘을 견뎌야 하는 RV(Recreational Vehicle, 레저용) 차량의 주행 특성에 맞춘 제품으로 눈길 제동성능이 뛰어나 SUV 마니아들에게 각광받는 겨울용 타이어이다.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 가능하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 판매도 실시 중에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겨울용 타이어 구매 시 고급 브랜드 재킷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서는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용 타이어 장착이 필수적”라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계절용 타이어는 영상 7도 이하에서 고무가 경직되어 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타이어 및 차량 성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한다. 따라서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