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금호타이어, 사랑의 연탄 나눔 실시
등록일 2016.12.09

▲ [사진] 금호타이어 사랑의연탄나눔실시(1)


▲ [사진] 금호타이어 사랑의연탄나눔실시(2)


▶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소외 이웃에 연탄 6,000장 배달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8일 서울 관악구 성현동에서 ‘임직원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성현동 일대의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소외 계층의 가정에 총 6천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이날 연탄 배달뿐 아니라 평소 주거환경 정비가 쉽지 않은 독거노인 및 결손 가정의 집안 곳곳을 살피고 보수하며 이들의 겨울 채비를 도왔다. 금호타이어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연탄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의 이런 활동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어 사회에서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달에는 서울 관악 노인 종합복지관에서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으며, 다음 주에는 광주공장과 곡성공장에서도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해 지역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매년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 이웃사랑 캠페인(밑반찬 나눔 프로젝트 등), 중증장애인 사회체험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모터스포츠 교육, 사진 교육 및 전시회 개최 등 다양한 교육기부 활동도 펼치고 있다.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