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이 가는 모든길에 항상 금호타이어가 있겠습니다.

금호타이어는 품질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감동기업이 되겠습니다.

금호타이어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금호타이어의 대내외적 상황에 대하여 이해관계자 여러분께서 관심을 가지고 바라봐 주시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 금호타이어는 어려운 경영환경을 타개하기 위하여 구조혁신과 비용절감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국 남경 신공장과 미국 조지아 신공장의 성공적인 안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금호타이어는 KCSI(한국 산업 고객 만족도) 13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를 기록하고, 국내 Car Maker 시장의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였으며, 고부가가치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여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2018년 금호타이어는 세계시장의 완만한 회복기조 속에서 경영 정상화를 위하여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 해 새롭게 정립한 "시장중심, 기본충실, 이익창출"의 경영원칙이 회사 전반에 내재될 수 있도록 관련 시스템을 정비하고 있습니다.

시장중심적 사고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핵심 경쟁력 점검을 통해 기본에 충실하는 자세를 가지고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과 원가 경쟁력을 향상시켜 이익창출을 이뤄 나가겠습니다.

궁극적으로는 이해관계자 여러분들과 가치를 나누고 지속가능경영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금호타이어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금호타이어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