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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모 수명 보증제도(Mileage Warranty)란?
금호타이어가 “국내 최초” 타이어 마모 수명을 보증하는 제도를 시행합니다. 국내 정상 유통망을 통해 판매된 금호타이어 제품을 주행거리 기준으로 보상하는 신개념 보증제도입니다.
마모 수명 보증제 실시! Mileage Warranty
  • * 마모 수명 보증제 비회원* 마모 수명 보증제 회원
  • 비회원 마모 수명 보증카드 등록 바로가기비회원 마모 수명 보증카드 조회 바로가기 마모 수명 보증카드 등록 바로가기

    ※ 회원 등록을 원하는 고객께서는 회원가입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또는 '비회원' 등록을 선택하시어 마모 수명 보증서 및 점검결과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국내 최초 마모 수명 보증제도
한국시장에 맞는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고객이 보증거리까지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타이어 마모 수명을 품질 보증하는
제도로써, 지정된 제품이 마모 한계표시(1.6mm) 까지 완전마모 됐을 때, 실주행 거리와 보증거리 간의 차이만큼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보증대상 제품이 완전 마모됐을 때 전국 금호타이어 취급점을 찾아 주시면 점검 결과에 따라 적용률을 산정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 보상 의뢰 시 점검 결과에 따라 보증 필요 비율만큼 재구매 할인율을 산출하여 새 제품 구매 시 할인율을 적용하여 드립니다.
[재구매 할인율 = (보증 km – 주행 km) / 보증 km] ※ 단 보증 거리 50% 이내에서 완전 마모된 경우에는 신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마모 수명 보증제품

60,000km
보증

  • 마제스티 솔루스
  • 크루젠 HP71
  • 크루젠 프리미엄(구 시티벤처 프리미엄)
  • 솔루스 TA31
  • 솔루스 XC
  • 솔루스 Xpert
  • 슈퍼마일
  • 솔루스 TA11
  • 솔루스 TA71
  • 제품 이미지 없음
  • 제품 이미지 없음
  • 제품 이미지 없음

50,000km
보증

  • 센스
  • 센스 SUV
  • 신차용 대체 타이어
  • KH16, KH23KH25, KL21

40,000km
보증

  • ECSTA 4X II
  • 크루젠HP91
  • 제품 이미지 없음
  • 제품 이미지 없음

수입차는 모든 대상 제품 40,000km 보증

전후륜 규격이 상이한 차량은 보증대상 제외

레이싱, 스포츠용, 겨울용 타이어 등 특별 성능을 요구하는 제품은 보증대상 제외 품목

영업용 차량은 전용 제품인 ‘슈퍼마일’이 장착된 경우만 적용

시티벤처 APT(KL51) 2규격 (225/55R18, 235/55R19) 보증

온라인 구매제품은 마모수명보증제 보증대상 제외
※ 단, 최소 2본 이상 구매해서야 보증제를 적용 받을실 수 있습니다.

보증제도 이용안내

보증제도 이용안내 표

보증제도 유지 방법(소비자 의무사항)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셔야 제품 마모 수명 보증(보상)이 유효합니다.

1. 보증대상은 타이어 실제 구매자에 한하여 적용
- 보증기간 동안 보증서/구매영수증 보관 필수(타인에세 양도 및 판매 불가)
- 구매 후 6년 이내 보증제 유효(영수증에 명시된 제품 구매일 기준)
2. 보증서를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 (제품 구매 1개월 이내)
- www.kumhotire.co.kr에 회원 가입 후 고객 기본 정보 등록
3. 주행 10,000km(수입차 : 8,000km)마다 정기적으로 전/후륜 위치교환 실시
- 보증서 내 위치 교환 점검 내역 확인(서비스점, 고객 서명 필수)
※ 점검 비용 소비자 부담
4. 위치교환 점검 1개월 이내 내용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등록
- www.kumhotire.co.kr에 점검 결과 기록 등록

보상 신청 방법

보상 신청 방법 표

※보증서는 제품 점검이력이므로 반드시 보관하셔야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 불가 조건

1. 보증서가 분실되거나 식별이 불가할 정도로 훼손된 경우 또는 임의 조작된 경우(홈페이지 미등록 포함)
- ’13년 4월 1일 이후 구매 기록 (구매 영수증), 점검 기록에 대한 식별이 불가한 경우
- 보상을 위해 의도적으로 허위 사실을 기재한 경우
- 구매 1개월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 하지 않은 경우
2. 잘못된 차륜 정렬 등의 부적절한 사용 조건에 기인한 이상마모/조기마모 발생 시
- 동일 타이어에서 잔여 타이어 홈 깊이 차이가 1.6mm 이상 편차 발생시
3. 소비자의 비정상적 타이어 관리로 인해 손상된 타이어
- 부적절한 공기압/장착, 이상마모, 과적, 펑크 후 주행에 따른 타이어 변형, 차량의 기계적 결함 등
4. 특수 목적용 차량 취부 타이어
- 경주(레이싱)용 차량, 스포츠 차량, 특장 차량, 경트럭용 차량 등
- 승합, 화물차량의 경우 6PR 이상 제품은 제외
- 영업용 차량(법인택시, 개인택시 등) 취부타이어 (단, 슈퍼마일 제외)
※ 스포츠 차량 : 차량 속도와 주행 성능을 중심으로 개발된 스포츠 타입 차량
    예)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BMW M시리즈, Benz AMG, 아우디 RS4/S5/R8, 쉐보레 콜벳, 현대 제네시스 쿠페, 투스카니, 티뷰론 등
5. 기타 예외 타이어
- 신차에 최초 장착, 출고된 순정 타이어
- 중고, 온라인 구매 타이어 / 한국 시장 내 정상 유통 과정을 통해 판매되지 않은 제품 등 보증서를 발급 받지 못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