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승용/SUV 프리미엄 보증제도
금호타이어는 프리미엄 승용/SUV타이어에 대해 프리미엄 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증대상 제품과 보증 가능여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지정점 안내 바로가기보증서 등록 바로가기

보증 대상 제품

※ 단, ECSTA SEVEN, ECSTA DX SUV, Ecowing all season 등은 단종되었으나 기존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는 동일한 보상조건적용함

※ Majesty Solus, ECSTA LE Sport, 4XⅡ(KU22) 는 ‘19.06.30 이전 구매 제품에 대해서는 동일한 보상조건적용함

※ 회사 사정에 따라 보상적용 조건이 변경될 수 있음

프리미엄 보증

프리미엄 보증 표 입니다.
프리미엄 보증 가능
제조상 과실
코드절상(C.B.U)이 발생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 마모율 50%이내(R.T.D 50% 이상)
조건에서코드절상이 발생한 경우
프리미엄 보증 불가능
보증서를 미소지한 경우
온라인 구매제품 (단, 타이어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은 보증 포함)
구입일로부터 2년을 초과한 경우 또는 마모율 50%를 초과한 경우
영업용 또는 경주용으로 사용한 경우
고의로 손상이나 흠집, 변형을 발생시킨 경우(타인에 의한 경우도 포함)
차량에 적절하지 않은 규격의 타이어를 사용한 경우(타이어가이드북 기준)
타이어의 실소비자가 아닌 경우 - 신차에 출고된 타이어(OE 타이어)인 경우
돌출물이나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외상이 절개된 경우
트레드(노면과 접지되는 면) 부위의 손상 혹은 관통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차륜정렬이 불량하여 불규칙한 이상마모가 발생한 경우
외부의 화학물질(약품)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
수리한 흔적이 있는 경우

※ 구매 시 보증서 발급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코드절상(CBU)이란?

코드절상

타이어 코드 절상 현상은?
타이어 내부에 있는 코드가 외부의 순간 충격에 의해 절단되는 현상으로 돌출물 및 장애물이나 도로가 패인 곳 등을 과속으로 주행할 시 발생. 그 양상은 왼쪽 사진과 같이 타이어 옆면이 부풀어 오름
기타 참고사항
구입일로부터 2년이 경과한 경우, 제조상의 과실로 인정되면 공정거래 위원회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라 보상합니다.
보상되는 타이어는 보증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타이어에 이상이 발생하여 교환이 필요한 경우에는 금호타이어의 고객서비스 센터나 A/S 지정 대리점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지정점 바로가기
보증서 운영
2본 이상 구매시 보증서 1매 지급 기준
인증번호 등록 또는 보증서를 제시한 경우에 보상 가능
보증서 온라인 등록
홈페이지에 보증서 번호를 등록하시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보증서 등록 바로가기